본문 바로가기
내삶의이야기*

3/8치과 치료후 트레킹~

by 데레사 이규숙 2023. 3. 8.
728x90
반응형

10시 예약이라서...

마취하고 이본 뜨고 여러가지 하는데  1시간40분정도 소요 된것 같다.

입주변이  마취가 2시간이면 풀린 댓는데...

나는 3시간정도 되니 감각이 돌아온듯~~

일주일후 씌울 예정~~

임시로 이를 씌워놓앗다.

 

병원에서 나와  중앙공원을 지나 산본고 들머리로 둘레길까지 올라가  노랑바위쪽으로 해서.

수리약수터~~산본시장으로...

시장입구에 들어서니 음악소리가 들렸다.

보니까 개그맨 김종국이 진행하는 달려가는 노래방인가?

제목은 잘모르것다.

촬영중....한참 구경 하다가...

시장 거쳐..레몬도 사고  별산게 없어서  걸었다.

이마트도 들려  귀가 했네.

 

레몬을 먹으면 면역력이 좋아 진다고 하여..

레몬청 만들어 놓았다.

꾸준히 만들어 먹을 예정~

따듯한 물에도,,,찬물에도..타먹으려 한다.

 

군자란꽃대가  쑥쑥 올라온다

 

 

레몬을 베킹소다로 문질러 퐁퐁물에 30분정도 담가 놓았다가 깨끗이 씻어 만들었다

꿀을부어놧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