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섬,강,여행 &산행**

○달아공원의 일몰~~

by 데레사 이규숙 2009. 6. 16.
728x90
반응형

 

 

 

 

 

 

 

 

 

  

 

 

 

 달아공원에핀 싸리꽃

  철쭉꽃도.

 

 달아공원에왔는데...시간이 일러...40분정도 기다렸다.

 

 

 

 

 

 

 

 신랑의 지친모습~ㅎㅎㅎ이때..기다리는 시간이..좀 지루 했었다.

 

 

 일몰을 기다리느라구..지쳣다~ㅎㅎ

나두 기다리는동안...다리도 아프구....기다리는거..싫은사람이라..더욱...피곤함이..밀려 왔던때....

 일몰을 보려구 기다리는 사람들~

 

 인동꽃

 

 모감주나무꽃봉오리

 

 

 

 

 

 

 

 

 

 

 

 

 일몰 감상후...차로 가는중..

 

연탄불에구어..양념한 산꼼장어구이로 저녁식사를 했다.

상추와 깻잎에 싸먹으니...오돌오돌 씹는맛이 좋앗다

 요기서 식사하구..찜질방으로 갔다.

깨끗하게씻구..지지구 하면 피로가 싹 가실것 같아서......

...일몰기다리는 시간이..젤루 피곤했지만 ~즐겁고...행복한 하루였었다.

여행가서..찜질방에서 자보기는 첨인데...좋았다...종종 이용을 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