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섬,강,여행 &산행**

■장봉도 국사봉(151m)첫번째~

by 데레사 이규숙 2012. 5. 12.
728x90
반응형

인천시 옹진군 북도면 장봉도(국사봉 151m)

산행코스 : 선착장~포장도로~말문고개~국사봉~장봉3리해변~대빈창선착장~진촌해수욕장~찬우물약수터~

가막거리~능선~봉화대~가막머리전망대에서빽~~갈림길~장봉4리버스종점
산행시간4시간30분 (중식포함)~산행거리 13키로정도.

산행인원:28명~

*****************************

오늘은 아름다운 산행날인데....고민고민 하다가...할수없이 취소하고....장봉도를 가게되었다.

기회를 놓치면 언제가보게 될지...기약할수없기에.....

기회가 되면 우리나라,.,.,섬들은 한번씩 모두 가보구싶은 나이기에.....아름다운회원님들께는 미안하지만 어쩔수 없었다.

구름낀 날씨지만...좋은 다사랑 회원님들과...일찍 산행을 마치고...집에 일찍 돌아올수있어서 좋았고..

교통수단이..마을버스며..배며...바로바로 척척 탈수있어서...

그리구 방빼대장님이..엄청나게 빠른속도로 리딩을 하시는바람에...산행도 일찍 마칠수있었다.

아쉬운점이라면...장봉도...바닷가돌며...무엇이 있을까?  살펴 보구 싶엇엇는데~~

조개도 잡고 게도잡고~ㅋㅋ

회원님들~함께해서 즐거웠구요...

좋은계절에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랩니다.~♥

 

 

 

 

 

 

 

 

 

 

 

 

 

 

 

 

 

 

 

 

 

 

 

 

 

 

 

 

 

 

 

 

 

 

 

 

 

 

 

 

 

 

 

 

 

 

 

 

 

 

 

 

 

 

 

 

 

 

 

 

 

 

 

 

 

조개나물꽃

 

 

 

 

목단꽃

 

 

 

 

 

 

 

 

 

 

 

 

 

 

 

 

 

 

 

 

 

 

 

 

 

 

행당화꽃이 곱게피었다.

 

 

 

 

 

 

 

 

 

 

 

 

 

 

 

728x90
반응형